loading
본문 바로가기

외부소식

안동 한양미용실 하늘 U컬속눈썹펌 후기

반응형

예전에 어느 4-50대의 여자 사장님이 운영하는 고깃집에서 고기를 먹다가 사장님 속눈썹이 너무 길고 예뻐서 

속눈썹이 너무 예쁘다, 신기하다고 하니 속눈썹펌을 꾸준히 한다고 하셨다 

 

이 날 속눈썹도 펌이 있구나 처음 알게 되었다

 

이번에 우연히 속눈썹펌을 잘 한다는 곳을 알게 되어 생애 첫 속눈썹펌을 하게 됐다

따끈따끈한 어제의 후기다

 

우선 결과물부터 자랑하자면!

 

안동 속눈썹펌 후기 하늘안동
안동 속눈썹펌 후기 하늘안동

 

진짜 대박이다 

처음 상담할 때부터 속눈썹이 짧아서 다른 분들처럼 예쁘게 안되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는데 

하늘 선생님 왈 "속눈썹이 짧으신 편이 아니세요! 지금은 속눈썹이 내려가 있어서 짧아 보이는 거에요! 충분히 예쁘게 나올 길이감이에요" 라고 말씀해 주심

반신반의 했는데 결과물이 정말 매직 그 자체.. 

 

속눈썹을 내리고 올리고에 따라 이 정도로 차이가 나는지 몰랐다 

이게 정말 얼마나 드라마틱한 결과냐면! 

시술 받기 바로 직전에 찍어놓은 사진을 보면 -_-; 하늘선생님께 절이라도 올리고 싶은 심정이다

 

비뽀사진 공개합니다

하늘안동 속눈썹펌 before / after

비뽀 애프터 비교하고 보니 진짜 더욱 놀랍다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왼쪽 비뽀 사진은 눈을 내리깔아서 속눈썹이 잘 보이게 찍었는데도 뭔가 눈이 흐리멍텅하고 생기가 없어보이는데

속눈썹 펌 하나 했다고 눈알이 두 배나 커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사람이 달라짐..

 

그나저나 시술할 때도 넘나 편해서 -_-...

대략 시간 상으로는 한시간 반 정도 시술 한 거 같은데 -_-

한시간 이십분을 내리 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면증 치료 받고 왔습니다

반응형

여러모로 짱짱걸인 하늘선생님

다음에도 또 잘 부탁드려요 속눈썹은 하늘로 찜꽁..! 

 

아! 속눈썹펌 하기 전에 걱정스러웠던 몇가지가 있어서 시술한 경험자로서 큐엔에리르 준비해봄

QnA 1.  시력이 나쁜데 괜찮을까요?

나도 이 부분이 엄청나게 걱정스러웠다 -_-; 눈으로 먹고 사는 직업이라 안그래도 저질 시력인데 이거 하면 시력 더 떨어지는 거 아닌가

이래 고민 저래 고민하다 속눈썹 펌 해본 친구에게 물어보니 자기는 그런거 없었다고 해서 일단 한번 도전해보기로 해서 시술하게 됨!

-> 시술 후 느낀점은? 시력 저하 1도 없음

오히려 속눈썹이 말려서 올라가 있으니 훤하니 더 잘보이는 느낌!

 

알아보니 속눈썹펌으로 시력저하가 오는 사람들은 파마약이나 염색약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이 속눈썹펌을 했다가 속눈썹 근처에 염증이 나서 시력저하가 생기는 경우라고! 

 

어쩄거나 파마약, 염색약 알러지가 없다면 시력저하는 1도 걱정 안해도 될듯

 

 

QnA 2.  속눈썹이 올라가면 눈이 시리지 않나요?

안 시림 하나도 안시림ㅋㅋㅋ 하늘 선생님도 시술 직후에 혹시 시리진 않으신가요? 하고 물어봐주시던데 내 경우에는 시림이라곤 1도없었음

ㅋㅋㅋㅋ

 

 

나머진 나도 모름 ㅋㅋㅋㅋ 

하늘 선생님 인스타주소임 질문은 하늘선생님께 

https://www.instagram.com/haneul_120/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속눈썹 대박 불면증치료 전문가 하늘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