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각종 고장수리

애즈랜드 리플렛 제작 지연 후기(2주만에 수령)

반응형

7년여 이상 애즈랜드를 이용해 왔다 

이번처럼 지연된 적은 처음이라 적잖이 당황했다

애당초 급한 건이 아니었는데 애즈랜드에서 제작이 지연돼 납품일정을 못맞출 뻔했다

 

1. 애즈랜드 제작 지연 후기 

애즈랜드 코팅 지연

문제의 제작건이다

작업 진행 현황을 보자

최조 주문일은 1월26일이다 / 1월27일 인쇄까지는 정상적인 일정대로 진행되었다

문제는 1월27일 [인쇄] 이후로 공정이 멈추었다는 것이다 

코팅은 2월6일이 되어서야 겨우 진행됐는데, 몇번이고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겼지만 "현재 물량이 많아 출고일정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라는 이야기 뿐, 이렇다 할 대답을 해주지 않아 피가 마르더라

반응형

애즈랜드 제작 지연 답변

1. 애즈랜드 제작 지연 해결방법

게시판에 글을 총 5차례 정도 남겼지만 답변은 거듭 똑같다

"물량이 많아 출고가 지연되어~ 코팅이 완료되어야 대략적 출고 일정을~" 

 

내가 묻는 건 출고 일정이 아니라 그놈의 코팅이 언제되냐는 건데도, 같은 답변만 되풀이다

아마 확인도 하지 않고 매뉴얼대로 답변을 하는 듯 했다 

 

접수실이든 출고실이든 어느 하나 전화연결도 되지 않고 피가 마르고 환장할 지경.. 

 

반응형

애즈랜드 전화 연결 방법

 

지인에게 상담했더니 전화번호 끝자리 하나씩 바꿔가면서 다 전화해보라는 꿀팁을 알려줬다 -_- 

10개가 넘는 전화번호 중 1개가 간신히 연결됐고,  접수 담당자 000을 연결해달라 부탁해서 겨우 통화를 했다 

출고실은 전화통화 불가능이니 포기하자

 

그나마 접수 담당자에게라도 연결이 되어 

"제작 맡긴 주문번호 000000건이 10일째 코팅이 안되고 있어요" 라고 했더니 해당 부분을 출고실에 문의하셔야 한다고 이야기.. 

출고실 전화 연결이 안되면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기라고 한다 

 

"게시판에 글을 남겨도 제대로 확인도 안해주고 매뉴얼대로 물량이 많다는 답변밖에 안준다, 정말 지금 너무 급하고 힘들다"고 이야기 했더니 담당자가 출고실에 연락해서 고객님께 연락드리라고 전하겠다고 한다 

반응형

ㅠㅠ 

 

접수 담당자님 고마워요 

 

이게 2월6일이다..

그리고 이렇게 접수실을 통해 출고실에 연락을 취하고 나니 그제서야 게시글 문의에도 제대로 된 답변이 올라오고 열흘만에 비로소 코팅이 진행됐다 

애즈랜드 출고예정일

1. 애즈랜드 제작 지연 사유?

일단 물량이 많아~지연 답변은 매뉴얼인 것 같다

이런 문의가 상상도 할 수 없으리만치 많을 테니 확인도 해보지 않고 그냥 매뉴얼대로 답변을 하는 것 같다는 나의 추측,

그리고 10일 동안 중간에 과정이 멈춰 있는 것은 아무래도 누락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물량이 많으면 인쇄도 늦었어야 하는데 인쇄는 정상적인 일정대로 진행되고 코팅에서 멈춘다는 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다 

반응형

 

보통 인쇄-코팅은 하루만에 넘어간다 

-_- 아마 어딘가 구석에 쳐박혀서 누락됐으리라 추측하는데 게시판 문의만으로는 제대로 확인을 해주지 않는 것 같다 

 

급할 땐 끝자리 번호 바꿔가며 연결되는 전화번호를 찾아야된다 -_- 미련하게 10일이나 기다렸다니..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