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특정 페이지만 php 적용하기(훅, 액션)

반응형

태초에 Wpcode를 사용했다 

왜냐하면 Enable logic이 있어서 특정 페이지에만 php를 적용하는 게 가능한 줄 알았다

개뿌리 되도 않는다

 

나만 안되는 건지  남들도 안되는 건지 내가 컨디션을 잘못 넣은 건지 알 수 없지만 요리조리 컨디션을 바꿔봐도 여전히 먹통이라 다른 방법을 찾았다

만약 Wpcode의 Logic이 먹는다면 그냥 Logic을 사용하는 게 가장 간편하지만 나처럼 이리조리 요리조리 해봐도 안된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보자 

wpcode 플러그인 Enable logic conditions

 

반응형

1. 워드프레스 특정 페이지에만 php 적용하는 방법

스택오버플로우에서 방법을 찾았다

특정 url에서만 php가 작동하게 해주는 워드프레스 액션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custom_url' 부분을 내가 적용하고자 하는 url로 변경하고

블럭친 echo ~ exit를 지운 후, 내가 원래 사용하고자 했던 액션이나 훅을 넣으면 된다

 

워드프레스 특정 url에서만 php 적용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65145/wordpress-plugin-hook-on-custom-url

반응형
 

Wordpress plugin: Hook on custom url

I want to make a plugin, that I will use for some jQuery AJAX loading of table data. I have a function that prints the data correctly, but how do I "hook" into a specific url? Like say, I want the

stackoverflow.com

 

1. 1 따라해 보기 (원래 코드 확인)

내 경우엔, 내가 원래 특정 페이지에만 적용하려고 했던 코드는 아래와 같다

(논외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 썸네일 이미지가 직사각형으로 잘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코드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이미지 잘림 방지

반응형

1. 2 특정 url에서만 php 적용되게 만들기

간단하다,

url을 변경하고

스택오버플로우에서 얻은 코드 사이에 내가 원래 사용하려고 했던 코드를 집어 넣으면 된다

워드프레스 특정 페이지에만 php 적용하기

 

반응형